2009년 7월 1일 수요일

윈도우 7 7264 인증법

이런거 올려도 되는지 모르지만, 아직 RTM이 아니기에 그냥 줏어들은 풍월(?)로 올립니다. 오전에 모 사이트에서 RC키로 인증이 안되지만, 토큰을 기존버전의 것으로 교체하여 인증이 가능하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. 그러나 그 방법은 제가 모르기에 넘어갔는데, 몇 분전에 Wzor.net 들어갔다가 인증법이 올라와 있어서 그대로 따라 했더니 인증이 되더군요.

 

이 사이트에서는 아예 배치파일을 만들어서 쉽게 패치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.

배치파일은 여기에 올립니다.

 

물론 기존버전에서 추출한 토큰과 pkeyconfig.xrm-ms파일이 필요합니다.

해당파일을 배치파일과 같은 루트에 놓고 배치파일 실행 후 로그오프하고, 기존 RC키로 인증하면 땡입니다.

 

아랫글은 스누피님 블로그에 실린글을 인용했습니다.

다른 사람의 토큰등을 이용할 경우 인증이 안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. 전 제 시스템의 토큰을 이용했기에 한방에 성공한 듯 합니다.

"정품 인증에 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. 자신의 PC에서 기존 빌드로 인증받은 토큰 파일과 pkeyconfig.xrm-ms 파일을 추출해야 합니다. 남들이 올려준 토큰파일의 경우는 운이 좋으면 될 수도 있지만 안 될 확률이 높습니다. (메인보드가 같으면 사용 가능할 듯)

 

저는 7229 빌드를 새로 설치한 다음 인증받고 파일 백업 후 7264 빌드에서 다시 인증받았습니다.

 

기존 빌드에서 추출하셔야 하는 파일은... 숨김폴더와 시스템 파일 보기로 설정하셔야 보일겁니다. 32비트와 64비트는 구분할 필요가 없습니다."

 

pkeyconfig.xrm-ms의 파일경로

C:\Windows\System32\spp\tokens\pkeyconfig

tokens.dat의 파일경로C:\Windows\ServiceProfiles\NetworkService\AppData\Roaming\ Microsoft\SoftwareProtectionPlatform

Wzor.net의 설명엔 7231과 7232버전을 중심으로 설명되어져 있습니다. 저는 기존 7229버전의 토큰을 이용했습니다.

패치하고 로그오프 후 다시 로그인하면 이 윈도우는 정품이 아닙니다.라는 워터마크가 하나 더 생기고, 바탕화면도 검정화면으로 바뀌면서 제품키를 요구합니다. 이 때 RC키로 인증하면 정품인증이 되고, 개인설정 들어가서 기본 Windows7 테마를 선택하면, 원래의 화면으로 돌아옵니다.

댓글 2개:

  1. 토큰 및 Pkey 파일이 필요하신 분은

    http://windowsforum.kr/bbs/zboard.php?id=board04&page=1&sn1=&divpage=1&sn=off&ss=on&sc=on&select_arrange=headnum&desc=asc&no=3777



    여기로 가심 세트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 분도 7229 것을 사용하셨더군요. 7260버전도 된다고 합니다.

    답글삭제
  2. @한솔이 - 2009/07/01 17:10
    메인보드가 같을 경우 성공확률이 높지만, 시스템이 많이 차이가 나면 안될 확률도 높다네요.ㅠㅠ

    답글삭제